트위터/설문

가정의 달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노하우?

biguse 2010. 5. 1. 14:03
freechiro_  @biguse 서울 사시면 서울 숲 한번 데리고 가세요. 즈이집 애들은 엄마아빠 안찾고 잘 놀던데.....

wallyoung  각종 박물관을 섭렵하세요^^

exsugar  @biguse 딸과는 쇼핑놀이, 공주놀이, 아들과는 싸움 놀이. 외마디 비명을 지르면 장렬히 최후를 맞으면 효과 100% . 문화방송은 네가 지켜 다오. 흑.

scene999  @biguse 닌텐도 위 라고 온가족전용 체감형 게임기죠(.....)

scene999  @biguse 가족 수만큼 위모컨,눈차크,게임 소프트, 등등(...) 닌텐도 애들 장사속이 장난아니죠

scene999  @biguse 하지만 사내아이라면 아버지와 어린시절 같이 하는 게임을 죽을때 까지 잊을수 없죠(...) 

rotefrau  @biguse 아빠 몸을 놀이터라고 생각해주는 게 좋다고 하더군요. 몸바쳐(..;) 아이들 눈높이에서 놀아주는거요. :)

ynhc  피자놀이 하세요. 아빠가 '도우'고 집에 널린 장기알, 장난감은 토핑입니다. 다 만들고 꼭 썰어야(!)하고, 역할을 교대하세요. 

yunjina  @biguse 놀아준다고 생각하지 마시고..그냥 같이 노시면 됩니다..^^ 애가 하는 놀이를..동심으로 돌아가셔서 같이 해주세요..아이들이 제일 좋아할거예요..

popcolor89  @biguse 밥딜런 노래중에 "부모들아 이해가지 않는 것을 비평하지 말라" 그러더군요, 어른들의 사고가 아닌 아이들의 사고로 되돌아가면 되지 않을까요

ftword  @biguse 같이 노세요. 놀아준다는 생각 버리고 아이처럼 놀면 됩니다. 가끔 삐쳐주기도 하고. 그럼 애가 달래주고 그러기도 합니다. 장난감 서로 가지도 놀려고 하고. 그럼서 같이 놉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