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CRPS 복합통증증후군 관련 정보 문의
    트위터/트위터 2012. 1. 23. 17:55
    트위터에 아래와 같이 질문했습니다.

    사촌동생이 CRPS 복합통증증후군 때문에 군대도 못가고 잠도 못잘 정도로 고통받고 있는데 국내에서 치료할 수 있는 의사를 찾지 못하고 있다네요. 좀 도와주세요.. 


    관련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.  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.


    wildberry912 : 신동욱이 이 병으로 의가사했다고하던데..ㅠ 힘내세요 ㅠ 그리고 이거 그쪽 기사 찾아보면..뭔가 조언해준의사나 이런사람이 이쪽 전문의지 시퍼요;ㅁ;

    kjung82ya : 그것이알고싶다  에서 CRPS에 대해했었는데~얼핏 분당차병원에서 치료했다는 환자가 많았던 거같아요~ 함알아보세요
     
    Lohaslife :  EFT라는 방법이 있습니다. 관련된 책이 서점에 있으니 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. 저는 책을 보면서 때때로 하곤 합니다.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. 

    changch7 : 초면이지만 도움될듯도해서 momsalim.kr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,, 실마리를 찾으셧음 좋겟네요,꾸벅 

    drmsh : 서울대병원 김용철 교수님, 서울성모병원 문동언 교수님, 기찬신경통증클리닉 김찬(전 아주대 교수) 선생님 . 이분들이 우리나라에서는 전문가 그룹이십니다 

    DATS95 : helpline.cdc.go.kr 에서 정보 얻을 수 있을 겁니다. 

    AENN1108 : 예전에 티비에서 다큐해서 치료사례봣어요 문동언교수님 찾아보세요!

    kwonds 제 조카 역시 같은 병으로 고생했는데 '자기치료'로 많이 호전되었습니다. '한서자기원'에 다녔고요. 지금도 거기에서 계속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. 

    goorrm77 : 저도 통증을 앓고있어 문동언 교수님 예약상황을보니. 올해는 진료예약이 모두찼고 내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... 환자를 대하는 태도에있어 가족처럼 접근하시는 장점이 있다고하던데 치료방법은 다른 유능한 분들과 비슷하실겁니다. 

    GoldenMKey : EBS 명의'에서 CRPS, 통증과 '문동언' 의사가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. 검색해보니 서울강남성모병원이네요. 

    roaring_lamb : 치료가 쉽지 않은 증후군이죠. 사촌분께 세브란스병원 통증클릭닉 윤덕미 교수님을 추천합니다. 

    gracelimJ : 
    어떤 통증인지 잘 모르지만 관절 척추 등 교정 부합 의심되시면 대체의학도. 전 장덕한의원에서 큰 도움 받았네요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