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패드 공동구매 신청
    트위터/트위터 2010. 12. 6. 15:41
    아이패드 공동구매 신청하세요.

    공동구매로 구입할 경우, 할부기간이 36개월이라 15만원 정도 추가 할인이 됩니다.

    단, 아이폰 사용자일 경우, 공동구매 대신 데이터세어링 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아이폰 사용자(i밸유 이상 가입자)는 공동구매 대신 애플 이나 외국에서 공기계 구입하는 방법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데이터쉐어링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, Olleh Wifi 에는 별도로 8800원을 내고 가입해야하고, 기계값 할인은 적용받지 못해 공동구매 가격과 비교할 때 전체 액수에서는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.

    그리고 데이터쉐어링에 가입하려면, 애플에서 KT에  기기번호를 통보할 때까지 기다려야하고, KT 직원이 절차를 몰라 가입에 애를 먹을 수도 있으니, 위 데이터 쉐어링 안내문을 인쇄하셔서 트위터 아이디 @tab_genius 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.

    이런 과정이 불편하거나 이런 과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아이폰 사용자라도 그냥 이번 공동구매 신청하셔서 KT에 바로 가입하면 빨리 받고, 개통도 바로 할 수 있습니다.

    사전예약 가입자들이 이미 수령한 상태여서 보통 이틀내로 아이패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 
    아래 공동구매 신청하시면 일반 가입자보다유리한 조건에서 구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.



    신청서 파일에 신청서 받는 KT 직원 연락처와 팩스, 이메일이 있습니다.

    -       구분 : 아이패드 3G+wifi 만 가능

    -       기간 : 12.01~12.31(1개월간)

    -       기준대수 : 50대이상

    -       지원혜택 : 공과금(가입비유심비채권료) -> 59,500

    -       24개월약정 36개월 할부로 하시는것이 개인부담금이 적습니다,(시중가보다 15만원 정도 할인)

    -       MBC 직원이 아니어도 공동구매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Designed by Tistory.